728x90

나는 옛날 바부코리아 웃긴대학 그리고 어떻게 하다고 하다가 일베로 넘어 오게 됐는데 옛날엔 정말 재밌었다 근데 나도 이제 나이를 먹고 하다 보니까 일배 이제 내가 유익 하다고 생각했던 내용들이 대부분 뉴스 기사더라
경제 뉴스 기사 그러니까 내가 일베에서 클릭을 하는 제목들이 대부분 뉴스 경제에 대한 내용들이다 보니까.. 나도 이제 어느 순간 커뮤니티를 안하게 되고 점점 더 약간 웃을려고 들어왔다가?
아.. 이게 뭐냐? 라는 생각만 하다가 내가 클릭 하는 게 경제에 대한 내용이라서 이제는 커뮤니티를 안하고 인터넷 경제면만 보게된다.
솔직히 예전 일배는 정말 재밌었다. 뭐 나는 예전부터 눈팅족이 었고 댓글도 안 남기고 그냥 재밌는 글만 보고 웃고 넘겼는데 이제는 좀 뭐랄까 조금 아쉽다. 유머러스한 글들을 많이 없어졌다.
그런 생각을 하는 와중에 이 글을 보게 되었고 정말로 약간 부정적인 게시글들이 많이 올라오면서 나도 생각이 바뀌는 걸 느꼈고 그래서 이제 점점 더 멀어지게 되더라. 조금 아쉽다. 어쨌든 커뮤니티에 너무 깊게 빠지면은 좋지 않은 거 같다.